다니엘이 YOUNG, EDGE, LUXURY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했다.
지난 25일, 그룹 뉴진스의 다니엘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입생로랑 뷰티의 'LOVESHINE FACTORY'에 참여하여 빛나는 아우라를 선보였다.
입생로랑 뷰티의 'LOVESHINE FACTORY'는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샤인 립스틱 '러브샤인'의 런칭을 기념하며 열린 이벤트로 입생로랑 뷰티 앰버서더인 뉴진스 다니엘은 물론 글로벌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입생로랑 뷰티 앰버서더로서 첫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한 뉴진스 다니엘이 등장하자마자 현지 팬들과 취재진의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현장에 등장한 다니엘은 행사장 곳곳에 비치된 러브샤인 립스틱을 직접 발라보기도 하고, 사진을 남기는 등 행사장을 즐기며 이벤트 내내 환한 미소와 엣지있는 애티튜드로 빛나는 아우라를 뽐냈다.
이 날 뉴진스 다니엘은 입생로랑 뷰티의 베스트 쿠션인 엉크르 드 뽀 쿠션과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의 베스트 컬러 12호 일렉트릭 러브를 사용하여 샤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촉촉한 워터 샤인 텍스처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을 적셔 마치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뉴진스 다니엘의 참석으로 화제가 된 입생로랑 뷰티의 'LOVESHINE FACTORY' 이벤트의 콘텐츠는 입생로랑 뷰티의 공식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지난 3월 11일 공식 출시되어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은 물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