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뮬라웨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템 '라이트 고프코어'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물라웨어


뮬라웨어가 변덕스러운 간절기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초경량 우븐 아이템을 선보인다.


뮬라웨어는 봄 시즌을 맞아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를 적용한 '라이트 고프코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뮬라웨어는 꾸준히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고프코어 룩'에 뮬라웨어만의 스타일이 어우러진 초경량 우븐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트 고프코어 시리즈는 기존 우븐 시리즈에 새로운 제품들이 더해진 4개의 라인업으로 다양한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후드 베스트, 패러슈트 팬츠 등은 라이트 고프코어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초경량 소재의 제품으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야외활동 및 일상 생활에서 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 핏의 '고프 라이트 멀티 패러슈트 팬츠'는 바지 밑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조거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우수한 활동성이 돋보이는 '고프 라이트 우븐 베스트'는 모스 그레이와 슈가 퍼플 2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또한 가볍게 입기 좋은 '고프 아노락'과 '고프 카고 쇼츠'도 눈길을 끈다. 미니멀하면서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따뜻한 봄 날씨에 고프코어 셋업 스타일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셋업과 함께 볼캡, 포인트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캐주얼한 스포티 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살릴 수 있는 고프코어 트렌드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운동과 일상,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입기 좋은 라이트 고프코어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뮬라웨어의 초경량 우븐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