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한소희의 '열애 인정'한 직후, '환승열애' 의혹 휩싸인 류준열이 밝힌 입장

Instagram 'ryusdb'Instagram 'ryusdb'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한 이후,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지자 류준열의 소속사에서 직접 입장을 밝혔다. 


지난 16일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하와이 목격담을 시작으로 류준열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성 기사들이 올라와 사실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한다"며 운을 뗐다. 


류준열 측은 한소희와 열애와 관련해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 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했다. 


이어 "하와이 여행은 맞지만 사생활을 말할 수 없다"고 입장을 밝힌 것과 관련해서는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이라고 했다. 


JTBC '알고있지만'JTBC '알고있지만'


그러면서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여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당부했다. 


류준열 측은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들에 대해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Instagram 'xeesoxee'Instagram 'xeesoxee'


한편 류준열은 17일 하와이에서 홀로 귀국했다. 후드티에 마스크, 뿔테 안경을 착용한 그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공항을 빠져나갔다. 


배우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 계정에 글을 모두 삭제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글뿐만 아니라 관련 없는 글까지 사라졌고, 블로그 메인 화면에는 '아직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 


프로필 사진 또한 검은 화면으로 변경됐다. 


인스타그램 계정 또한 비공개로 전환됐다가 다시 공개된 것으로 보인다. 앞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한소희 인스타그램 계정 또한 비공개로 전환됐다는 누리꾼들의 목격담이 올라온 바 있다. 


(좌) 한소희 인스타그램, (우) 혜리 인스타그(좌) 한소희 인스타그램, (우) 혜리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15일 하와이 목격담이 올라오면서 불거졌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하와이에 체류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열애 사실에 대해서는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난해 11월 한소희가 류준열 사진전에 방문했던 사진이 알려지면서 '환승연애' 논란이 일자 한소희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라고 인정하면서도 환승연애는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는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돼서 인사차 들르게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