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린가드가 인스타에 '좋아요' 누르자 치어리더 서현숙이 보인 반응

인사이트제시 린가드 / 뉴스1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축구대표팀에서 활약하며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던 제시 린가드.


K리그1 FC서울에 입성한 뒤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그가 이번에는 한국 인기 치어리더와의 관계성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한국 최고 인기 치어리더 서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린가드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렸다.


인사이트Instagram 'seo_hsss'


서현숙이 올린 내용은 린가드가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내용이었다.


그는 "어머 세상에마상에 이럴수가 와 나 스토리에도 올라감"이라며 "영광"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jesselingard 님이 회원님의 릴스를 좋아합니다"라는 문구가 떠 있는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Instagram 'seo_hsss'


린가드가 좋아요를 누른 영상은, 린가드가 상암 월드컵경기장(FC서울 홈구장)에서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축구팬들은 린가드가 앞서 홈 개막전 직전, 한 여성 인플루언서에게 DM을 보냈다가 박제됐던 것을 기억하며 "서현숙에게도 DM 보내는 거 아니냐"라고 반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eo_hsss'


대체적으로 팬들은 "셀럽들은 서로 DM을 자유롭게 주고 받는다"라며 "작업을 건 것도 아니고 FC서울 치어리더가 자신을 올린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는 건 자연스럽다"라고 반응하고 있다. 


한편 린가드는 K리그1에 입성했던 선수 중 가장 화려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


맨유 유스로 1군까지 입성한 프랜차이즈 스타이고, 한때는 핵심 그 자체였다. EPL에서만 182경기에 나가 29골 17도움을 기록했고, 잉글랜드 국가대표로도 32경기(6골)를 뛰었다.


GettyimagesKoreaGettyimagesKorea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7번을 달고 출전해 골도 넣었다.


FIFA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