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가 24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NBA는 브랜드 헤리티지인 농구 콘셉트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SS 시즌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은 한층 패셔너블하고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활한 서킷을 배경으로 유니크한 패턴과 소재로 이뤄진 바시티 점퍼, 후드티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하여 NBA만의 깊은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24 SS 컬렉션은 NBA가 시작된 지난 1946년 리그 첫 경기 팀에서 영감을 얻은 '헤리티지' 컬렉션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레이싱 무드를 담은 'E-BIKE',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록코어룩 'BALL CITY', 'UNITED', 최적의 핏과 소재로 일상생활에 적합한 'PLAY GAME' 컬렉션까지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NBA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DEN 바시티 아치형 팀 점퍼'는 봄 간절기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스타디움 스타일로, 팀을 상징하는 컬러를 활용한 아트웍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팀 레터링과 창립연도를 아플리케 자수로 표현한 포인트 디자인을 통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NBA의 24 SS 컬렉션은 NBA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자사몰 스타일24, 무신사 등의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A는 24 SS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스타일24에서 신상품 오픈 기획전을 진행하며, 일부 신상 아우터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