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남편 나균안 '불륜' 저질렀다고 주장한 아내, 지난해 홍석천 '유튜브 출연'한 이유

인사이트YouTube '홍석천이원일'


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의 아내가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그가 과거 유튜브에 출연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나균안의 아내 A씨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 '홍석천 이원일'에 출연해 야구선수 아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영상 속 A씨는 여동생과 신사동을 지나던 중 홍석천, 이원일과 마주쳤다. 홍석천이 "두 분 패션 리더인 것 같다. 모델이냐"고 묻자 A씨 일행은 "자매"라고 답했다. 


홍석천은 운동을 안 하는데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는 A씨에게 "너무 재수 없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고, A씨는 "저 애 엄마다"라고 고백했다. 


나균안 선수 웨딩사진 / 롯데 자이언츠나균안 선수 웨딩사진 / 롯데 자이언츠


홍석천과 이원일이 앳된 외모의 A씨가 엄마라는 사실에 매우 놀라며 "몇 살에 결혼했냐?"고 물었다. 


이에 A씨는 24살에 결혼했다. 현재 나이는 27살이고 남편은 1살 어린 26살이라고 소개했다. 이때 옆에 있던 여동생이 "형부 야구선수다, 롯데 나균안"이라며 "항저우 갔다 왔다"라고 밝혔다. 


홍석천과 이원일과 "그럼 군 면제야?"라며 A씨를 축하했다. 


A씨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홍석천, 이원일 유튜브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나균안 인스타그램나균안 인스타그램


그는 당시에도 나균안과 업소녀의 불륜을 알고 있었다고 밝히며, "이혼해달라고 계속 요구하길래 일부러 말했다. 아직 유부남이라고, 정신 차리라는 의미로"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나균안이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자마자 자신을 차단하고 상간녀와 영상통화를 했다고 주장했다.


A씨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사위인 나균안에게 차량 3대를 사줬다. A씨는 나균안이 장인이 사준 차량에서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그뿐만 아니라 A씨는 자신이 상간녀의 존재를 알게 되자, 나균안이 오히려 이혼을 요구하고 폭력을 행사했다고 했다. 


인사이트나균안 / 뉴스1


이와 관련해 나균안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나균안은 28일 구단을 통해 "최근 알려진 일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그 부분은 법무적인 대응을 해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의 개인적인 일로 시즌 직전에 우리 구단과 감독님, 선수들에게 죄송스럽고 무엇보다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나균안은 현재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 중인 롯데 자이언츠의 스프링캠프에 참여 중이다. 구단 관계자는 "나균안은 캠프를 정상적으로 소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