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광고]

"한 번 쓰면 다른 제품 못 쓴다"...중독성 논란까지 일어난 국민가글 '테라브레스' 근황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누리스토어


'딸 입냄새 팔아서 전세계를 장악한 가글'이라는 웃픈 브랜드 스토리로 빠르게 입소문을 탄 '테라브레스'가 이번 3월 올영세일에서 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유의 순하지만 강력한 구취제거로 최근 '중독성 논란'까지 일고 있는 테라브레스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고 싶다면 오늘 단 하루만 진행되는 '오늘의특가' 행사를 반드시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누리스토어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수상, 누적 생산량 1천만 개 돌파 등 '국민가글'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테라브레스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도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누리스토어


오늘의특가에 참여하는 상품은 테라브레스 베스트셀러인 마일드민트 1L 본품에 150mL를 추가 증정하는, 총 1,150mL의 대용량 올리브영 단독 기획 상품이다.


론칭 이후 올리브영 판매 1등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메가 세일즈 상품으로 본품에 증정품을 더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누리스토어


테라브레스 관계자는 "론칭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누적 생산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라면서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테라브레스는 단순히 입냄새를 가리는 것이 아닌, 테라브레스만의 포뮬라로 구취의 원인부터 제거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그 순한 상쾌함에 중독되었다고 말씀해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올바른 구강 관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누리스토어


한편 지난 11월 올리브영 익스클루시브로 론칭했던 테라브레스 구취제거캔디도 론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전체 랭킹 2위를 차지하며 구취 명가의 자리를 공고히 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누리스토어


테라브레스 로젠지 캔디는 해롤드 카츠 박사(Dr. Harold Katz)의 오랜 연구의 산물인 허브 '잠부향'을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활용하는, '치과의사만의 특별 비법이 담긴 구취제거 중독캔디'로 잘 알려져 있다.


테라브레스의 모든 상품은 올영세일 기간인 단 일주일 간 최대 할인과 혜택을 동시에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