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4 SPRING 화이트데이 기프트 캠페인 컷을 공개하며,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봄의 설렘을 전했다. 파스텔 톤의 다채로운 풍선을 든 아이유는 핑크색드레스와 함께 '클로비아' 주얼리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맘껏 뽐냈다.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날 연인을 위한 선물 또는 나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이유는 반짝이고 입체적인 클로버 쉐입과 메탈릭 한 엣지가 매력적인 '클로비아' 목걸이와 펜던트를 투 웨이로 연출 가능한 '클로비아 듀엘로' 목걸이를 레이어링 하여 클래식하면서도 러블리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유가 착용한 '클로비아' 컬렉션 및 베스트 주얼리를 최대 19% 할인하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클로비아' 모티브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Lucky Spring'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특별한 혜택 및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