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던킨, '커피&도넛' 콤보 할인 3월까지 이어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PC


던킨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작년 12월부터 진행한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 차례 더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던킨의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은 대표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과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는 두 번째 프로모션 연장으로, 던킨은 앞서 지난 12월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던킨 콤보' 누적 판매량이 3배 상승하는 등 큰 인기를 끌자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월 프로모션을 한 차례 연장한 바 있다.


커피&도넛 '던킨 콤보' 프로모션은 오는 3월 말까지 연장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3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3900원에 콤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도넛 품목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에만 한정 적용하며, '아메리카노'는 모든 원두에 핫, 아이스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고,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제품별, 점포별 상이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커피 앤 도넛'의 대명사인 '던킨 콤보'가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 기간을 대폭 늘려 연장하게 됐다"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던킨의 달콤한 커피&도넛 페어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