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맨이 투톤 컬러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블랙&블루' 컬러와 명료함과 강인함을 갖춘 '블랙&화이트' 컬러 2가지 구성으로 기존의 퍼플, 블루, 핑크, 그린 컬러와 함께 총 6종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슬림하고 유려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적용된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은 더블 브랜치 클립과 팔라듐 트림으로 우아함을 한층 강화했다. 프랑스에서 제작되어 파리의 세련미를 손 끝으로 느낄 수 있는 워터맨 제품의 특징이 반영되었으며, 140여년 전통을 이어온 숙련된 장인 정신과 전문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각기 다른 느낌을 주는 색감들을 이어붙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 블로킹'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인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은 배럴과 캡 색상에 차이를 두어 조화와 대비를 통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우아한 절제미를 갖추었다.
또한,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만년필과 볼펜이 각 색상별로 구성됐다. 만년필 모델은 워터맨의 아이코닉한 'W' 문양이 새겨진 스테인리스 스틸 펜촉이 적용되었으며, 볼펜 제품은 유선형의 실루엣과 특유의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이다.
워터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블루, 화이트 세 가지 클래식한 컬러 조합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젠더리스 아이템"이라며, "더욱 다양해진 라인업으로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시대를 가리지 않는 컬러 조합으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하는 이번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은 워터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교보 핫트랙스, 주요 온라인 펜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