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화사한 광채 피부 선사해줄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오는 2024년 3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전세계 모든 여성의 내면에 잠재된 눈부신 빛을 이끌어내고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광채로 가득한 빛의 컬렉션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을 한국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이번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으로, 빛나는 아름다움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할 디올 포에버 루틴을 완성한다.


2월 19일 디올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은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한정판 꾸뛰르 케이스이다. 


아이코닉한 '디올 레이디 디-라이트'백을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까나쥬 패턴에 크리스챤 디올 로고 밴드가 장식된 제품으로, 개인의 스타일과 감성에 따라 맞춤형 쿠션 케이스를 선택 및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혹은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방 & 클러치 속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얼굴에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화사한 핑크 - 반짝이는 펄 화이트 - 빛나는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쉐이드와 두 볼을 생기 있게 물들여줄 로지 - 피치 2가지 블러쉬 컬러까지 총 5가지 쉐이드를 갖춰 원하는 방식에 따라 하이라이터 혹은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촉촉한 리퀴드 포뮬러에는 모든 각도에서 빛을 반사시키는 미세 펄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며, 아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92%1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는 24시간2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스킨 글로우와 루미너스 매트 두 가지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은 아시아 피부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로 한층 더 아름답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데일리 피부 메이크업 루틴으로, 개인의 피부와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피니쉬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편안한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피부가 숨쉬는 듯 산뜻한 메이크업을 하루종일 선사해 준다.


디올 포에버는 지난 2007년 첫 출시 이후, 피부 톤–피부 타입–라이프 스타일에 관계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게 되고,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의 시작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디올 포에버는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한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 – 리미티드 에디션'은 2월 19일부터 크리스챤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매혹적인 빛으로 가득한 광채를 선사할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