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통새우와 불고기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고피자 신메뉴 '불새 피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고피자


고피자는 2가지 맛을 피자 한판에 담은 신메뉴 '불새 피자'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불새 피자'는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입안 가득 진한 새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빅사이즈 통새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달콤 짭조름한 불고기 토핑을 가득 올려 피자 한 판에 2가지의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물가 속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기대는 출시에 앞서 진행된 신메뉴 관련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드러났다. 지난 1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티징 이벤트에는 수 백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불새피자'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표했다.


고피자는 이러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불새 피자' 출시일인 2월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단 1주일 간 불새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년 첫 신메뉴라는 의미에서 매장당 하루 24판 선착순 한정 판매하며, 포장 및 내점 할인이 적용되는 매장의 경우 최대 6,000원 할인가인 9,900원에, 배달의 경우도 최대 4,000원 할인된 11,900원에 즐길 수 있다.


국내사업본부 김경식 본부장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에 탄탄한 상품성이 뒷받침되어야 브랜드가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가성비 브랜드인 고피자가 고객에게 지속적인 감동과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피자의 '불새 피자'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고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