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갑진년 푸른 용의 해로, 용은 힘차고 진취적인 성향을 나타낸다. 더 높은 미래를 향해 용처럼 멋지게 도약할 우리 아이들에게 다가오는 이번 설 명절은 응원의 선물을 건네기 좋은 시기이다.
ㅊ는 갓 태어난 2024년생 아이부터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대별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2024년생 아이부터 이제 막 걸음마 시작한 아이를 위한 선물 추천
푸른 용처럼 힘찬 울음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2024년생 아이부터 막 걷기 시작해 아직 걷는 것이 어색한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청키라이너 베이비' 운동화를 추천한다.
가벼운 듀얼 밸크로 타입으로 쉽게 신기고 벗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쿠션감이 뛰어나다. 또한 '청키라이너 베이비 리본'은 청키라이너 베이비 제품에 귀여운 포인트 리본 디테일이 추가되어 여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치원 입학을 앞둔 아이를 위한 선물 추천
유치원에서는 또래 친구들과 다양한 활동이 많은 탓에 맨투맨이 필수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무드의 상의와 자연스러운 배기핏 하의 세트로 구성된 '바시티 맨투맨 세트'는 면과 폴리에스터 혼용 소재로 면보다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밝고 팝한 컬러의 바시티 로고 나염 포인트가 트렌디하다.
맨투맨 세트와 함께 신기 좋은 '빅볼청키 다이얼'은 MLB 베스트 셀러인 '빅볼청키' 제품에 다이얼 시스템과 새로운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뛰어난 탈착화 기능을 제공해 저학년 아이들이 신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와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선물 추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거나 아직 어린 저학년 아이에게는 아이의 등교부터 학교생활까지 도와줄 가방과 신발 선물을 추천한다.
다양한 교과서와 준비물 등을 챙기기 용이한 '바시티 2 In 1 책가방'은 앞 포켓에 크로스백이 탈착되는 백팩으로 서브 백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청키라이너 사피아노'는 견고한 합성 가죽 어퍼가 아이의 발을 안정적으로 지탱하며 유치원 등하교 시 아이 혼자서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봄은 닮은 컬러 구성의 '바시티 화섬 패딩 점퍼'는 트윌 조직과 방수 및 방풍 기능으로 새 학기 찾아오는 꽃샘추위 속에서 아이의 체온을 지켜준다. 화섬 패딩 점퍼와 같이 착용하면 좋을 '바시티 흘리미 와펜 볼캡'은 레터링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어 멋진 새 학기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를 위한 선물 추천
패션을 챙기기 시작한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봄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물해 보자. 자수 와펜과 트윌 아플리케 등 톡톡 튀는 그래픽을 표현한 디자인의 '팝 바시티 패딩점퍼'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아직 추운 신학기 날씨에도 멋을 내기 좋다.
여기에 체인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준 '바시티 레터링 볼캡'은 옆 패널이 길어져 다른 모자보다 깊게 안착되는 형태로 안정적인 착용감과 스포티함을 선사한다.
이름부터 고학년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고학년 바시티 라운드 책가방'은 탈부착이 가능한 3단 지갑과 지갑 보관용 히든 포켓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가 반영됐다. 편리한 자석 버클 체스트 벨트는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잡아줘 안정감을 제공하고 3D 입체 쿠션 등판으로 하중을 덜어준다.
뛰어다니기 좋아하고 신체 활동이 많은 아이라면 '청키라이너 주니어'가 딱 맞는 선물이다. 볼륨감 있는 밑창으로 뛰어난 쿠셔닝은 물론 매직 테이프 반도 디테일로 탈착화가 쉬우며 엘라스틱 신발끈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해 아이의 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