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가 보다 정교한 눈썹 표현을 위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를 24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4년 연속 No.1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가 7초에 한 개씩 팔리는 베스트셀러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에 이어 선보이는 브로우 펜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브랜드 앰버서더인 태연과 함께한 화보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처, 구매 제품별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4일부터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 구매 시 포토카드 2종을, 브로우 제품을 포함해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리사이슬리 디럭스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24일 네이버 단독 선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구매 시 포토카드 2종과 브로우 디럭스 샘플 3종 등 다양한 론칭 기념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어서 29일부터는 모든 온라인몰에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 구매 시 포토카드와 프리사이슬리 디럭스 1종을 증정하며,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프리사이슬리 디테일러 듀오 세트'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외 프리사이슬리 디럭스 2종과 스플래시 듀이 틴트 디럭스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뮤즈인 태연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