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성숙미 폭발하는 김유정 X 캘빈클라인 24SS 풋웨어 화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이 24SS의 시작을 신상 진·풋웨어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활약 중이며,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국민배우 김유정과 함께했다. 캘빈클라인 진과 풋웨어를 물오른 성숙미와 도회적인 분위기로 완벽 소화하며 24SS 첫 캠페인의 시작을 독보적인 아우라로 이끌었다.


김유정이 착용한 신상 풋웨어는 지난 시즌 완판 행렬을 이어갔던 캘빈클라인의 '말모 스니커즈'가 한층 더 매력적인 디테일이 추가된 다양한 제품들로 시선을 끈다.


올 화이트의 깔끔한 '말모 스니커즈'는 데님 셋업과 함께 착용하여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한 무드가 배가 되었으며, 데일리룩에 제격인 스니커즈임을 보여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맥시 데님 스커트와 함께 착용한 '말모 스니커즈 실버'는 실버 힐탑이 포인트가 되어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센스를 연출할 수 있다.


두 가지 룩에서 함께 착용한 '말모 메타 스니커즈'는 기존의 말모를 베이스로 대대적인 갑피 체인지를 선보여 새로운 스니커즈를 제안한 상품이다. 청키한 오버사이즈 솔로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특히 MZ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실루엣을 갖추었다. 김유정은 A라인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컬러를, 루즈 카고 팬츠에는 블랙 컬러를 함께 스타일링 하며 치마 및 팬츠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서로 다른 색상과 매력의 말모 메타를 선보였다.


CK 로고 뱃지 크롭 반팔 티셔츠와 함께 착용한 '말모 BTW 스니커즈'는 기존의 말모를 베이스로 스케이트 보드화 컨셉으로 변신한 스니커즈다. 두께감이 느껴지는 끈과 오버사이즈 텅은 위트와 재미 요소를 보여준다.


슬림 크롭 립 가디건과 함께 착용한 '밀란 스니커즈'는 천연가죽과 스웨이드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스니커즈다. 신발 옆면의 트렌디한 형태의 CK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아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보 속 '데님 볼캡' 또한 눈에 띄는데, 전면의 클래식한 모노그램 로고가 포인트가 되며 라이트 블루 워시로 빈티지한 무드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연출 가능하다.


캘빈클라인 24SS 신상 풋웨어와 볼캡은 다가오는 신학기에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백 투 스쿨' 테마를 제대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편 김유정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와 캘빈클라인 진 2024 SS신상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