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조세호, '올해 결혼' 준비 중...1년 동안 '비밀연애' 한 9살 연하 여친의 정체

인사이트조세호 / 뉴스1


방송인 조세호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스포티비는 조세호가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상대 여성은 1991년생 비연예인으로 1982년생인 조세호보다 9세 어린 회사원이다. 


뛰어난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패션에 관한 관심 등 여러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사진 제공=인사이트사진 제공=인사이트


특히 조세호와 여자 친구는 최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결혼을 결정하고 올해 결혼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아직 정확한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연내 식을 올리고 부부가 될 계획이다. 


조세호는 가까운 동료, 지인들에게 결혼 결심을 알리고 축하와 축복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세호는 지난해 12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하는 건지"라고 언급한 바 있다. 


Instagram 'chosaeho'Instagram 'chosaeho'


이에 유재석은 "조셉(조세호)이 그걸 왜 궁금해하느냐, 갑자기 청첩장을 얘기하는 거냐?"고 놀렸고, 장나라는 "가시는 거냐?"라고 물은 바 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조세호의 질문이 큰 그림 아니었냐고 추론하고 있다. 


한편 조세호는 2001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며 같은 해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오랜 시간 활동하다가 지난 2011년부터 본명인 조세호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유퀴즈'를 비롯해 '해피투게더 시즌4', '주간 아이돌 시즌3', '온앤오프', '놀러와', '놀라운 대회 스타킹', '날 보러 와요', '홍김동전', '브로 앤 마블' 등 수많은 예능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