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줄 알았는데...실제 동갑내기 친구라는 '경성크리처' 두 배우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


지난 5일 파트 2까지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속 의외의 사실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경성크리처'에 등장하는 두 배우의 나이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주인공은 시즌 1의 빌런 마에다 유키코 역을 맡은 배우 수현과 옹성병원 원장 이치로 역을 맡은 배우 현봉식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


지난 7일 현봉식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E재질의 인싸 마에다 역 수현. 항상 잘 챙겨줘서 고마웠고(지도 더운데 자꾸 선풍기 나한테 돌려주던) 촬영 기간 동안 가장 친해진 동갑 친구. 채식 권유는 미안하지만 거절'이라고 적었다.


사진 속 현봉식과 수현은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긴다.


현봉식은 1984년 10월생으로 올해 39세, 수현은 1985년 1월 25일 생으로 현재 38세다. 만 나이로 계산하면 오는 25일 이후 수현 역시 39세가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


'러블리 노안'으로 불리는 현봉식과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두 배우가 동갑내기였다는 사실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또다시 동갑계의 혁신이 되셨다", "따님이랑 사이가 좋아 보이시네요", "띠동갑 아닌가요?", "둘 다 연기 잘해서 호감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넷플릭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로 2주 연속 통합 콘텐츠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sik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