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컴포즈커피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후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15일 컴포즈커피는 신규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BTS) 뷔 광고 촬영 현장 인터뷰 영상을 전국 가맹점 및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0일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하루 만에 재생 수 30만 회를 돌파했다.
인터뷰 영상은 지금까지도 전 세계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영상 속 뷔는 컴포즈커피 광고 콘셉트를 소개하며 모델로서 첫인사를 전했다.
그는 "현장에서 재밌게 촬영한 만큼 많은 분이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해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인터뷰에서 뷔가 컴포즈커피 메뉴 중 가장 좋아한다고 전한 '유자티'는 지난 8일 가맹점 영상 선공개 이후, 이틀간 전년 같은 기간 대비 판매율 약 72%가 상승하기도 했다.
뷔가 출연한 광고는 이달 내 TV, 가맹점, 공식 SNS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