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친남매가 함께 방송 나와 각자 연인 찾는 새로운 연애 프로그램 나온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간 떨어지는 동거'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간 떨어지는 동거'


남매가 함께 짝 찾는 새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가 나온다.


지난 12일 JTBC 산하 예능스튜디오 세이(SAY, Studio Ah-Yeah)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 시즌 1·2를 제작한 이진주PD의 신작 '연애남매'를 오는 3월 방송한다고 밝혔다.


'연애남매'는 혈육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연애남매' MC 라인업 / 세이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한다. 남들 앞에서는 티격태격하면서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서로의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했다.


자유로운 썸을 위해 서로를 모른 척하면서도 필요할 때는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 남매들의 연애 현장이 도파민 레벨을 끌어 올릴 것으로 보인다.


MC로는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나선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AI 이미지 / Bing Image Creator


MC들은 한 데 뒤섞인 출연자 사이에 숨은 진짜 남매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끝없는 과몰입의 향연을 보여준다.


혈육과 함께 각자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연애 감정을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연애와 인생에 관련된 해답까지 전해줄 예정이다.


세이는 JTBC가 지난 2022년 설립한 예능 스튜디오로 '최강야구'와 '솔로지옥' 등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