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故 최진실 아들 환희, MC그리와 '위대한 유산'서 형제애

via MBC '위대한 유산'

 

개그맨 김구라 아들 MC그리(김동현·19)와 고(故) 최진실 아들 환희(16)가 MBC '위대한 유산' 2기에 합류해 형제애를 그린다.

 

8일 MBC에 따르면 MC그리와 환희는 최근 강원도 산골마을에서 '위대한 유산' 첫 녹화를 마쳤고 훈훈한 우정을 보였다.

 

사춘기 소년인 환희는 평소 형이 있었으면 하는 소원을 드러냈는데 MC그리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등 친형처럼 따랐다고 한다.

 

제작진은 "시간이 지날수록 애틋해지고 깊어지는 MC그리와 환희, 둘만의 형제애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유산' 2기는 부모들이 아이들을 시골집에 위탁하는 리얼리티 성장 예능을 콘셉트로 정했다.

 

19년 외동인생 김구라 아들 MC그리(김동현, 19), 반전매력을 품은 사춘기소년 故최진실 아들 환희(16), 야구선수 홍성흔의 자녀 팔방미인 화리(12), 애늙은이 말투가 귀여운 화철(9) 남매. 마지막으로 전직 농구선수 현주엽의 자녀 귀염둥이 비글형제 준희(8), 준욱(7)은 강원도 산골마을에서 첫 녹화를 마친 상태다. 

 

이전의 '위대한 유산'이 서로에게 소홀했던 부모 혹은 자식과 온전히 시간을 보내며 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했다면, 2기 출연자들은 낯선 시골생활을 통해 도시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삶의 의미와 지혜를 알아가게 된다.

 

새로운 포맷과 출연진으로 단장한 MBC '위대한 유산'은 오는 1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via MBC '위대한 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