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제정되어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행사이다. 소비 트렌드 분석과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진행되며, 올해는 약 2,450,967명의 소비자 참여로 수상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바닐라코는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각자가 가진 개성과 아름다움을 돋보일 수 있게끔 하는 제품을 출시하며, K-POP Beauty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특히 주력 제품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프라임 프라이머 & 피니쉬 파우더'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베이스메이크업 부문에서 바닐라코가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K-뷰티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제품의 출시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