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이나은이 이강인과 열애설 터진 후,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첫 근황..."기적 같은 아이"

인사이트Instagram 'betterlee_0824'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이강인과 열애설에 휩싸인 이후 첫 근황을 밝혔다.


지난 3일 이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적 같은 아이 #템플"이라는 글과 함께 관람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연극 '템플'에 출연한 배우들이 무대를 마친 후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kanginleeoficial'


연극 '템플'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 진단을 받았음에도 세계적인 동물학자가 된 템플 그랜딘의 실제 학창 시절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의 첫 연극 도전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나은은 이강인과 사적 만남을 가진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휘말렸다.


인사이트

안경과 모자, 마스크를 쓴 이강인(왼쪽)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싱가포르전 대승 다음 날인 지난해 11월 17일 오후 경기 구리시에서 이나은의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고 있다 / 더팩트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이나은은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대표팀 경기를 앞두고 선수단 숙소가 있는 여의도 호텔 지하주차장을 찾는 등 이강인과 차량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해 말 이뤄진 두 사람의 사적 만남 현장 사진에는 모자로 얼굴을 반쯤 가린 이나은, 이강인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이나은 소속사 측은 지난 2일 "지인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인사이트Instagram 'betterlee_0824'


이강인 국내 매니지먼트사 측 또한 "개인 사생활로 딱히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