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가수 뺨치는 라이브 뽐내더니...팬들 깜짝 놀라게 한 페이커 피아노 연주 실력 (영상)

인사이트'2023 T1 콘'에 참석한 페이커(이상혁) / 뉴스1


T1 소속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가 팬들 앞에서 키보드 대신 피아노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T1 CON 2023'에는 2023년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을 차지한 T1 멤버들이 참가했다.


이날 열린 'T1 CON'은 1800석 규모의 현장 좌석이 매진되고 스트리밍 티켓도 2600여 장 판매되는 등 흥행했다.


인사이트'2023 T1 콘'에 참석한 페이커(이상혁) / 뉴스1


오로지 팬들을 위한 축제였다. 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진행됐다.


1부에서는 다른 리그오브레전드 팀 발로란트가 참여해 T1과 이벤트 경기를 펼쳤다. 


이어 T1 코치진 김정균 감독과 코치들이 참가해 선수들과 2인 1조 팀을 꾸려 'LoL 아레나 모드' 경기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T1 멤버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꾸며 팬들에게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피아노 치는 페이커, 듀엣 무대를 선보인 제우스(최우제)와 케리아(류민석), 뮤지컬 가수로 변신한 구마유시(이민형)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페이커는 피아노로 Joe Hisaishi(히사이조)의 'Summer(서머)', 이루마의 'River Flows in You', 쇼팽의 'Nocturne in E Flat Major' 등 세 곡을 연주했다.


믿기지 않는 수준급 실력에 팬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 받았다. 


인사이트뉴스1


페이커뿐만 아니라 '지금 이 순간'을 부른 구마유시와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을 준비한 제우스, 오너의 열창으로 분위기가 뜨겁게 달궈졌다.


앞서 페이커는 지난 3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아노 실력을 뽐낸 바 있다.


그는 "피아노 언랭. Chopin: Nocturne Op.9 No.2"이라는 글과 함께 연주 영상을 게재했다. 유연한 손놀림으로 피아노 연주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