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임블리' 임지현, 결혼 8년 만에 이혼..."아들은 공동 육아"

YouTube 'IMVELY 블리랜드''임블리' 임지현 / YouTube 'IMVELY 블리랜드'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 '임블리 '임지현이 최근 남편과 관계를 완전히 정리했다.


임지현은 최근 결혼한 지 8년 만에 남편과 합의 이혼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29일 연예매체 OSEN은 임지현이 최근 남편과 이혼한 뒤 새 삶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임블리' 임지현 / Instagram 'imvely_jihyun'Instagram 'imvely_jihyun'


앞서 임지현은 2015년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와 결혼했다. 3년 뒤인 2018년 아들을 낳았다.


이후 여러 부침 속에서도 단란하게 가정을 이뤄왔는데, 언제부터인가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서로 각자의 삶을 존중하기로 했다.


보도에 따르면 임지현과 남편은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며 원만하게 합의에 이르렀다. 이혼 후에도 자녀를 공동 육아하기로 했으며, 자녀에게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Instagram 'imvely_jihyun'Instagram 'imvely_jihyun'


임지현은 2013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쇼핑몰 운영자임에도 웬만한 피팅 모델을 압도하는 미모와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가 됐다.


SNS에 화려한 일상을 공개하면서 인플루언서가 되기도 했다.


그가 운영하는 패션·뷰티·생활 브랜드 쇼핑몰의 연매출은 도합 1700억원에 달했다.


인사이트Instagram 'imvely_jihyun'


하지만 호박즙 문제와 기타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인기 하락을 겪었다. 매출도 떨어졌고 대중의 관심에서도 멀어지게 됐다.


부건에프엔씨 상무로 있던 시절 논란으로 인해 경영 일선에서 물러났으며 지난해에는 패션 사업 잠정 중단 소식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