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12월, 모임통장을 만들기만 해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큰 화제다.
케이뱅크 모임통장은 출시 당시 최대 연 10%(세전) 금리로 주목받았는데 이번에는 역대급 모임통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케이뱅크는 금리 혜택과 함께 모임통장에 초대되면 꽝 없이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모두에게 행복한 연말연시를 선물한다.
모임통장에 초대된 친구에게 꽝이 없는 100% 당첨 복권 기회를 제공하는데, 친구들과 함께 모임통장을 만들고 다양한 선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비롯해 올리브영, BBQ, 배달의민족, 맥도날드, 파리바게뜨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모임통장을 만들거나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DIOR 레이디 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임통장에 참여만 하면 자동 응모되니 ‘디올백 드로우’의 행운도 함께 기대해 보자.
케이뱅크 모임통장의 장점은 바로 '모임비 플러스'다. 모임원들끼리 목표 금액을 정하고 기간 내 목표한 금액을 모으면 추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 금리는 2%이며, 목표금액에 성공하면 3%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성공한 모임원 한 명당 0.5%를 적용,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챙길 수 있다.
회비 납부 일정에 자동 알림을 발송해 미납이 발생하더라도 목표 마감일에 맞춰 자동으로 회비를 계산, 모임통장을 관리하는 총무가 모임비를 관리하기 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꽝 없는 100% 당첨 복권 이벤트와 DIOR백 드로우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수)까지 계속된다.
맨날 언제 만날지 말만 하던 모임은 이제 그만하고, 케이뱅크 모임통장 이벤트를 통해 함께 돈도 모으고 선물도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