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광고]

"4초당 1개 판매"...티르티르 쿠션, 한국 브랜드 최초 '앳코스메 쿠션 부문' 1등

인사이트


인사이트티르티르


'금의환향!'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대박이 난 K-뷰티 대표 아이템이 있다.


바로 4초에 1개씩* 팔려나간다는 티르티르의 '마스크 핏 라인' 4종이 그 주인공이다.


특히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한국 브랜드 최초 일본 최대 뷰티 사이트 '앳코스메' 선정 2023년 쿠션 부문 1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직 '인생 쿠션'을 찾지 못해 고민인 쿠션 유목민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제품 출시일-23년 10월 글로벌 누적 판매 수 / 미니, 리필, 세트 포함 단품 수량 합산 수치


인사이트티르티르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라인' 4종이 글로벌 통합 1,180만 개 중 일본 내 누적 판매량 1,121만 개를 기록하며 일본의 국민 쿠션으로 자리매김해 화제다.


인사이트티르티르


티르티르는 지난 2020년 큐텐몰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에서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습기가 높은 일본에서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72시간 동안 강력하게 밀착돼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 주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이 일본 소비자들의 극찬 속에 단일 품목 누적 판매 495만 개를 달성하면서 국민 쿠션으로 등극했다.


인사이트티르티르


이후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철저히 분석해 내놓은 새로운 쿠션들도 인기를 얻으면서 티르티르 '마스크 핏 라인' 4종이 총 1,121만 개를 판매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지난 11월 말에는 일본에서 론칭한 신제품 '크리스탈 메쉬 쿠션'이 론칭과 동시에 전 수량 완판을 기록, 마스크 핏 쿠션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티르티르


또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과 '마스크 핏 쿠션', '마스크 핏 올커버 쿠션'이 아토코스메 쿠션 파운데이션 1위, 큐텐 6월 메가와리 랭킹 종합 1위,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 2022 한국 코스메 메이크업 1위 등 일본의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무려 32관왕을 차지하며 일본 쿠션 시장 No.1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인사이트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과 함께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마스크 핏 톤업 에센스'가 '키리마루'와 '미나미' 등 일본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언급되면서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티르티르


티르티르는 일본 내 인기를 이어가고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한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TGC 행사 등 오프라인 행사도 적극 운영, 일본 내 입지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지난 9월 진행된 TGC에서는 티르티르 스테이지 내 일본 인기 그룹인 '미소년'이 시크릿 게스트로 등장, 행사에서 가장 큰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인사이트티르티르


한편 티르티르는 꾸준한 제품 개발과 현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 등 글로벌 수출 노력의 결실로 지난 5일 '제60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7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K 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티르티르는 브랜드 법인 설립 후 1년 만인 지난 2020년 천만불 수출의 탑, 2022년 삼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2023년 7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