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3대 마트' 모두 입점하며 인기 입증한 '뉴오리진 a2 밀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밀크가 롯데마트 입점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더욱 확장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단백질 우유인 뉴오리진 a2 밀크는 성분, 안전성은 물론 원유를 얻는 과정까지 인간과 동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오리진 a2 밀크는 지속되는 고물가로 유제품 소비가 위축되는 상황에도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하는 등 론칭 이후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뉴오리진은 a2 밀크를 찾는 소비자가 제품을 다양한 채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마트, 홈플러스에 이어 최근 롯데마트 입점까지 완료했다.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뉴오리진 'a2 밀크 1L'로 온 가족이 나눠 마시기 좋은 용량이다. 이번 롯데마트 입점으로 뉴오리진 a2 밀크는 국내 대형마트 빅3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뉴오리진은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마켓컬리에도 입점하며 온라인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했다. 소비자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적극 확장해 프리미엄 우유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뉴오리진 a2밀크는 '소는 풀을 먹고 자라야 한다'는 당연하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진리를 원칙으로 삼은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우유이다. a2밀크는 전 세계 단 30% 밖에 남아 있지 않은 A2 단백질 100% 함유 젖소를 호주 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방목해 얻은 프리미엄 A2단백질 우유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은 지난 2019년부터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 100% A2단백질 우유인 뉴오리진 a2밀크를 선보인 A2단백질 우유의 리딩 브랜드이다"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뉴오리진 a2밀크를 경험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응원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