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2023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2회 연속 수상 영예 안은 더마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마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더마펌이 지난 1일 서울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9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2023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국내외 산업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 인물, 단체를 선정한다.


더마펌은 탄탄한 R&D 기술력과 고도화된 제조 인프라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더마 솔루션을 제안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어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실제로 지난 11월 틱톡과 도우인 중심으로 중국 광군제에 참여한 더마펌은 다양한 제품을 주요 카테고리 순위권에 다수 안착시키며 1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마펌은 평균 매출액 대비 약 4% 비용을 R&D에 투자하고 있다. 전체 직원의 24%에 해당하는 연구진이 3개의 자체 연구소에서 혁신 소재 개발 및 최적의 포뮬러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외부 바이오 기업과의 제휴 등을 진행해 R&D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스마트 팩토리를 통해 고순도의 기능성 성분을 연구 및 생산하고, 안정성을 갖춘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더마펌은 우수한 고기능성 더마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두터운 팬층을 지닌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이동욱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레페리 전속 크리에이터 유튜버 홀리와의 협업, 중국 상해에서 진행한 더 펩타이드 라인 글로벌 론칭 행사, 유수의 화장품 박람회 참여 등 다방면의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펌 한윤재 대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더마펌의 끝없는 열정과 노력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2회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자사의 R&D 노하우를 담은 차별화된 더마 솔루션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의 공감과 지지를 끌어내 더욱 사랑받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