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티퍼런스가 100% 자연유래향 핸드케어라인 '핸드티라피' 출시를 기념, 바쁜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제안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규 런칭한 핸드케어 라인 '핸드티라피'를 체험하고, 해당라인의 시그니처 향기를 활용해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쉼'을 연상케하는 거대한 침대 모형물을 활용한 포토존을 시작으로 1층부터 3층까지, 미각, 시각, 후각, 촉각, 청각에 이르는 오감으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지난 24일에는 배우 김혜은, 패션모델 우시은, 방송인 정재호, 코미디언이자 유튜버 엔조이커플의 임라라, 손민수 부부, 아나운서 이나연, 배우 안희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루나, 배우 신다은 등이 일상 속 잠시 멈춤의 시간을 경험하기 위해 티퍼런스 서울을 찾았다.
따뜻한 퍼플티를 시음하며 온몸 가득 퍼지는 퍼플티의 온기와 풍미를 느끼고, 신제품 2종의 100% 자연유래향을 시향하고, 빛이 단절된 공간에서 잠시 멈춰 작품을 감상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티라피(tearapy)'를 직접 경험한 것. 이 외에도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소원나무 '퍼플트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티퍼런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현장 방문객 1명당 1천원으로 산정, 총 방문객 수에 맞추어 연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SNS 이벤트,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