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싸이, 연말에 밤새 뛰어놀며 집 안 보내는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3' 연다

인사이트Instagram '42psy42'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가수 싸이(PSY)가 연말에 올나잇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13일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은 "싸이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싸이는 지난 9일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시간 되시냐', '밤샐 체력 있고 빨간 옷 있고 성탄절 즈음에 다 되시는 거냐'며 넌지시 계획을 드러내기도 했다.


'올나잇 스탠드'는 싸이의 대표적인 연말 콘서트다.


인사이트Instagram '42psy42'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주제와 이름으로 매년 개최된다.


싸의의 올나잇 스탠드는 지난 2003년 연말부터 매년 관객들과 함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을 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나잇 스탠드라는 이름답게 밤 11시 42분에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각까지 콘서트가 진행되는 밤샘 공연이다.


인사이트Instagram '42psy42'


매년 역대급 기획력과 무대 연출력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만큼 올해도 엄청난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매번 화려한 게스트로 팬들을 놀라게 하는 싸이는 이번에는 어떤 게스트 라인업을 선보일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포스터를 살펴보면 올해는 '흰눈싸이로'라는 부제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42psy42'


'올나잇스탠드 2023-흰눈싸이로' 티켓은 오는 21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당일 오후 12시부터 PSYGER NFT 선 예매가 시작되며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싸이의 연말 콘서트 소식을 들은 팬들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여름에 못 달린 거 겨울에 달린다", "게스트 벌써부터 기대된다", "밤샘 공연 벌써 힘든데 기대된다", "설렌다", "제발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세요", "자리는 넉넉하겠죠", "제 자리도 남겨놔 주세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