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스타벅스, 오늘(13일)부터 4일간 '이 시간'에 가면 아메리카노 3천원에 마실 수 있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따뜻한 아메리카노 / 스타벅스코리아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13일부터 총 4일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오늘(13일)부터 16일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구매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두는 블론드, 디카페인, 1/2디카페인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 가능하며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다.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할 경우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스타벅스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을 쓱데이 한정 백으로 출시한다.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해당 상품은 오늘(13일)부터 쓱닷컴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쓱데이 기간인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규로 가입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사이즈업 쿠폰 20장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은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을 증정 받는다.


한편 스타벅스는 쓱데이를 기념해 골드빔 상품 5종을 쓱닷컴과 지마켓·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에 입점한 매장(61개점)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30% 할인하여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