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라엘, 매일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센셜 드롭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라엘이 데일리 Y존 케어를 위한 '에센셜 드롭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센셜 드롭스'는 냄새에 예민해지는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 사용하는 다용도 에센셜 오일이다. 카테킨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원료로 구성된 천연 소취 특허 성분인 '데오네이처'를 함유해 월경 중 냄새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매일 자극 없이 Y존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타민E가 풍부한 메도우폼씨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99.7% 사용했다. 수분 유지력을 지닌 사철쑥추출물과 오크라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어 건조해진 Y존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여성의 예민한 부위에 사용되는 만큼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7종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 Y존 건강을 위협하는 황색포도상구균(99.9%), 대장균(99.5%), 녹농균(98.7%), 칸디다균(95.9%) 등 4종 유해균에 대해 평균 98% 이상 항균력을 지녔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는 Y존은 물론 손목, 목 뒤 등에 사용하거나 반신욕 등 목욕물에 떨어뜨려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일랑일랑, 베르가모트, 티트리, 라벤더 등 6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독자적으로 배합한 향으로 우아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엘은 '에센셜 드롭스' 출시를 기념해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품은 30%, 2개 세트는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에센셜 드롭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라엘 페미닌 케어 5% 및 라엘 밸런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