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페르노리카코리아 X 멜라니 로랑, 자연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르노리카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페리에 주에'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를 론칭하고 프랑스 배우 겸 감독 멜라니 로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페리에 주에는 브랜드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자연과의 공생에 대해 이야기 해오고 있다. 페리에 주에의 설립자이자 보타니스트였던 피에르 니콜라스 페리에(Pierre-Nicolas Perrier)는 최상의 샴페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메종 페리에 주에의 자연환경을 소중히 지키며 자연과 유기적인 관계를 이어가야 한다는 신념을 가졌다.


페리에 주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인간과 자연은 하나이며, 지구를 아끼고 공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 글로벌 캠페인은 꽃과 생태계 안에서 꽃이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에서 영감을 얻었다.


프랑스의 배우 겸 감독 멜라니 로랑은 독립영화부터 블록버스터까지 5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1년부터는 프랑스와 미국에서 감독으로서도 성공을 거뒀다. 


멜라니 로랑이 공동 감독을 맡은 다큐멘터리 '내일'은 지난 2016년 프랑스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세자르 영화제에서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했으며 COP21 회의와 UN에서도 상영됐다.


멜라니 로랑은 "페리에 주에와 동행하면서 우리가 공유한 자연에 대한 비전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가 가진 변화를 향한 의지와 추진력은 동일한 것으로서, 미래 세대에게 진정으로 긍정적인 것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