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50% 할인 및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 1+1 증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더샘이 가을철 환절기 피부 보습 케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산 병풀추출물 100%가 함유된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워터 타입 진정 에센스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부여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게 도와주며, 산뜻한 포뮬러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부 결이 푸석하고 거칠어진 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 에센스 제형의 '크리미 베리어', 미백 기능성 마스크인 '토닝 화이트', 촉촉하고 산뜻한 모공 피지 케어를 위한 '포어 텐션', 피부 진정을 돕는 '하이드로 카밍'까지 총 4종이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집중 탄력 케어 라인 '트루 머쉬룸'의 경우, 단품을 구매하면 '트루 머쉬룸 LX 탄력 듀오 크림'을 증정하며, '트루 머쉬룸 기획 세트' 구매 시 '트루 머쉬룸 LX 글로우 페이셜 오일'을 제공한다.


그 밖에 편백수와 편백잎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주는 '에코 소울 비건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 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폼'을 함께 제공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로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위주로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