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닥터자르트는 브랜드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K-팝 그룹 엔하이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와 엔하이픈은 국내 시장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공유한다. 닥터자르트는 삶을 풍요롭게 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엔하이픈은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로 만들 정도로 빠른 성장을 이뤘다.
크리스토퍼 킨더슬리 우드 닥터자르트 글로벌 브랜드 대표이사는 "엔하이픈과 엔하이픈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닥터자르트의 여정을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닥터자르트는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제품과 기발하고 매력적인 캠페인으로 커뮤니티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엔하이픈과 닥터자르트는 혁신, 예술, 창의적인 활동 및 건강한 피부에 대한 열정을 함께 공유하며, 그만큼 엔하이픈이 닥터자르트의 이상적인 첫 글로벌 앰배서더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엔하이픈 측에서는 "닥터자르트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닥터자르트와 함께하는 캠페인에서 진정성 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곧 더 많은 것이 공개될 예정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이 함께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반복되는 민감피부 새롭게 리페어' 캠페인은 닥터자르트 앰배서더로서 엔하이픈의 첫 번째 활동이 될 예정이다.
캠페인에서 엔하이픈 멤버들은 시카페어™ 제품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문제에 도전하고 해결한다. 엔하이픈의 팬들을 포함하여 캠페인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은 고객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캠페인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