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차가운 겨울바람과 함께 주머니 속에 현금을 챙겨 다니게 되는 11월이 다가왔다. 바로 겨울 간식 붕어빵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기 때문이다.
겨울 간식에는 군고구마, 호떡, 호빵 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팥 붕어빵vs슈크림 붕어빵' 논쟁이 매년 이어질 만큼 붕어빵은 길거리 간식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해당 논쟁(?)을 종식시킬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이 출시된다. 인기 만화 '도라에몽'과의 콜라보를 통해 '팥붕파'와 '슈붕파' 모두를 만족시킬 이달의 맛을 소개한다.
배스킨라빈스의 11월 이달의 맛은 겨울 대표 간식 '붕어빵'의 두 가지 플레이버인 '슈크림'과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팥'을 콘셉트로 한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이다.
달콤한 팥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슈크림 아이스크림 조합에 통단팥, 팥앙금 리본으로 팥의 풍미를, 버터 쿠키로 바삭한 식감을 한층 더 살렸다.
붕어빵 트럭 앞에서 어떤 맛의 붕어빵을 먹을지 한 번쯤 고민해 본 적이 있다면, 이번 겨울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새로운 붕어빵을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11월 이달의 케이크 '도라에몽의 대나무 헬리콥터!'는 만화 속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이 돋보인다.
도라에몽과의 콜라보답게 도라에몽의 귀여운 얼굴을 그대로 담은 초콜릿 판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3종(쿠키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바닐라)을 맛볼 수 있는 케이크이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도라에몽의 대표 비밀도구 '대나무 헬리콥터'도 올라가 있어, 앙증맞은 비주얼과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따끈하고 달짝지근한 겨울철 군고구마를 좋아한다면 '단짠단짠'의 조합으로 군고구마를 2배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11월 이달의 음료 '노릇노릇 군고구마 라떼'도 추천한다.
군고구마의 달큰한 맛과 향이 느껴지는 라떼 위에 짭쪼름한 솔티크림 거품이 더해진 제품이다.
군고구마 원물을 듬뿍 넣어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솔티크림의 적절한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16일, 수험생들을 위해 행운이 착 달라붙을 수 있도록 11월 이달의 디저트 '도라에몽 행운이 찰떡! 아이스 찹쌀떡 단팥/우유'도 출시된다.
쫀득한 브라운떡 속에 단팥 아이스크림과 단팥 시럽이 들어간 플레이버와 흰 찹쌀떡 속에 고소한 우유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플레이버로 총 2종이다.
원하는 플레이버로 3개를 고르면 전용 3입 박스에 제공되는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도 판매되니 주변에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 있다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선물해 보자.
또한 배스킨라빈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죽 제품 '도라에몽 하얀 모찌 단팥죽'은 단팥죽에 새알심 대신 도라에몽의 하얀 주먹을 닮은 소금 우유 아이스 모찌를 올린 시즌 제품으로 11월 7일부터 12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붕어빵, 단팥죽, 고구마 등 다양한 겨울철 간식을 재해석한 11월 이달의 맛으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색다른 겨울을 즐겨보자. (단, 일부 운영 점포에 한함)
한편 11월 1일에서 3일까지 초강력 혜택과 함께 11월 이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배라데이'도 진행된다.
먼저 11월 이달의 맛인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해피앱 쿠폰이 있다.
쿠폰을 다운로드했을 경우, 11월 10일(금)까지 사용 가능하니 해피포인트 회원이라면 배라데이 기간에 다운 받아 사이즈 업을 추천한다.
그 외에 제휴사 혜택도 구성되어 있다. 카카오페이로는 18,500원 이상 전액 결제할 경우 무려 4천원 OFF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한카드 MySHOP 앱으로 18,5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청구 쿠폰 혜택을 최대 5천원 OFF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11번가 앱으로는 패밀리, 이달의 케이크 '도라에몽의 대나무 헬리콥터!' 또는 베스트 케이크 1종을 구매할 경우 최대 15% OFF까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배라데이 정보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직 3일간 즐길 수 있는 '배라데이' 혜택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와 만나 더욱 새로워진 겨울 간식들을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