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도미노·파파존스' 영수증 인증하면 피자 한 판 무료"...피자헛 '환승 피자' 이벤트

인사이트피자헛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피자헛이 타 브랜드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주는 '환승피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한국피자헛은 이색 프로모션 '환승피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인사이트Instagram 'pizzahutkorea'


먼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뒤 '피자 환승 하기' 버튼을 누른다.


이후 기존 피자를 구매한 영수증이나 주문 내역이 담긴 화면 캡처 이미지를 문자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과거 주문 내역 기간은 제한 없고, 피자헛 피자로도 응모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 24일 시작돼 오는 30일까지 7일간 일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다음날 페페로니 러버, 프레시 마르게리따, 치즈 러버 3종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피자 M사이즈 무료 쿠폰이 발송된다.


인사이트Instagram 'pizzahutkorea'


해당 쿠폰은 11월 5일까지 온라인 포장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5메이징 픽업 런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도 해시태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958 US오리진 피자와 함께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환승피자', '피자헛환승', '피자헛5메이징', '피자헛'을 피드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피자헛 1년 치 피자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