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위타드가 개성 넘치는 플레이버의 루스티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루스티'는 영국과 더불어 오직 국내 위타드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위타드만의 유니크한 블렌딩 티 '루스티'는 '탑피 아쌈차', '1886 블렌드', '위스키잎차', '블루베리 루이보스', '다크 초콜릿 잎차', '시나몬 & 바닐라 차이티', '바닐라허니부쉬 & 오렌지차' 7종으로 구성되어 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 사람부터 처음 접해보는 사람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위타드는 새롭게 출시한 '루스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 위타드만의 시그니처 티 큐레이션 공간 'W월'을 런칭했다.
'W월'은 위타드의 다양한 루스티를 고객이 직접 시음·시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티의 향과 맛을 느껴보고 취향에 맞는 티를 선택하면 티 전문가가 즉석에서 100g 단위 기준으로 소분·포장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한다.
또한, 11월 16일까지 'W월'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루스티'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루스티'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국 프리미엄 티의 향과 맛을 느껴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위타드 매장에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위타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