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젝시믹스는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된 웰니스 축제 '선데이즈 페스트' 행사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젝시믹스 인도네시아가 주최하는 '선데이즈 페스트'는 지바묵티, 빈야사 등 13개 요가와 명상 프로그램을 비롯해 마라톤과 롤러스케이팅 등의 엑티비티 스포츠, 다양한 웰빙푸드와 DJ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축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는 파트너사인 인도네시아 대표 요가 전문기업 '슐라 웰니스 클럽'과 글로벌 스포츠용품업체 데카트론을 비롯해 현지 언론사, 기업 등 20여 곳이 참여했다.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자카르타 오픈도어 알람 수테라에서 진행된 행사는 현지 고객과 해외방문객 등 1천여 명 참가했으며, 현지 뮤지션, 연예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요가 프로그램은 요가 선생님들의 선생님이라 불리는 아리프 센토사(Arif Sentosa)를 비롯한 14명의 유명 요가 강사들 한자리에 모여 심신의 안정을 돕는 자세와 호흡법을 익히는 동시에 다양한 요가 자세들을 선보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요가 성지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 중심지에서 진행된 첫 행사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의 브랜드 철학에 따라 영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