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필립비'가 청담동에 위치한 10꼬르소꼬모 매장에서 국내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필립비'는 니콜 키드먼, 샤론 스톤, 레이디 가가, 기네스 펠트로, 브래드 피트 등 헐리우드 최정상급 배우들의 헤어 케어를 담당해온 헤어 닥터 필립이 모발에 좋은 식물성 추출물과 맞춤형 에션셜 오일 배합 레시피를 고농축, 고함량 담아 탄생시킨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창립자인 '헤어닥터 필립'이 직접 국내 방한하여 론칭 프레젠테이션과 헤어 스타일링 쇼를 진행하여 행사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어닥터 필립'은 "건강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최상의 효과를 발휘하는 순수한 식물 추출물을 아낌없이 담았다"며 "앞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고민들을 해결해 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필립비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모델 이현이를 비롯해 많은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 서들이 참여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모델 이현이는 샴푸로 인한 두피 트러블로 4년간 고수해 온 '노푸'를 접게 한 "트러블 없는 인생 샴푸"라며, 행사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필립비' 제품은 헤어 고민에 따라 구체적인 헤어 솔루션을 제시 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타입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10꼬르소꼬모 청담과 명동 에비뉴엘,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 현대백화점 비클린 목동과 판교, CJ온스타일과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에서 필립비의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