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랜드 스파오가 23 FW '파자마 페스타'를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그 동안 콜라보와 파자마 영역에서 전문성을 쌓은 스파오는 23 FW ‘파자마 페스타’를 기념하며 다양한 파자마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스파오는 고객들이 열광하는 콜라보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플란넬 파자마, 수면 파자마를 출시하고 착용감과 보온성을 강조한다.
이번 페스타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캐릭터 콜라보 파자마도 함께 선보인다. '산리오 캐릭터즈'를 앞세우고, 전연령대를 위한 포켓몬, 잔망루피, 짱구 패밀리 파자마를 준비했다. 여름부터 완판 행진을 이어온 담곰이, 먼작귀, 해리포터, 무직타이거, 위베어베어스 콜라보 상품들도 함께 공개된다.
페스타 기간 동안 '파자마왕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펀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파자마왕을 찾습니다'는 스파오 파자마 구매 후 인증샷을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는 캠페인이다.
또한, 할인 혜택과 함께 스파오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 및 한정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콜라보 파자마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아늑한 겨울을 위해 준비한 페스타다"라고 말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오만의 콜라보 파자마를 페스타 기간 동안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스파오의 23 FW '파자마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6일에 온라인 공식몰인 스파오닷컴에서 선공개 후 오는 10월 20일부터 10월 29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