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SM의 보이그룹 '라이즈'와 손잡고 배스킨라빈스 한정 미공개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를 굿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한정판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를 굿즈로 선보인다. 포토카드 종류에 따라 핑크, 블루 두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스킨라빈스 한정 개인컷 7장과 단체컷 1장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늘(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파인트 사이즈 이상을 구매할 경우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행사 참여 점포 대상으로만 진행)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랜덤 미니 포토가 들어간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 인기에 따라 2차 추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라이즈’ 협업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콘·컵 및 핸드팩 제품 구매 시 선택 가능한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K-POP 아이돌 팬덤과 MZ세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