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누적 판매 3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공식몰 단독 고객 감사 이벤트 '아토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누적 판매 수치는 아토팜의 대표 제품인 'MLE크림'과 'MLE로션' 포함 2008년 10월부터 2023년 6월까지 합산된 판매량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영유아 화장품 카테고리라는 점을 고려할 때 3천만개가 팔린 것은 업계에서 이례적인 일"이라 강조하며 "아토팜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10월 11일부터 10월 17일까지 공식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토팜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품목별 본품 사은품 증정 및 모든 회원 대상 적립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과 'MLE 로션'은 최대 48%, '탑투토 워시'는 최대 52% 할인된 1+1 구성을 선보이며, 어린이를 위한 '프레쉬 2in1 샴푸' 및 신제품 '세탁 세제·유연제'는 최대 53% 할인된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탑투토 워시 리필', '페이스 크림', '주방 세제' 등 본품과 스킨케어 리필을 포함한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는 적립금 3000점을 추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