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임시완이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열애설 휩싸이자...팬들은 가슴을 쓸어내렸다

인사이트Instagram 'yim_siwang'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임시완이 인기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갑자기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임시완 강혜원 열애 의혹'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임시완과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으로 보이는 남녀가 둘이서 산책하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찰나의 순간에 포착된 두 사람은 이상적인 피지컬 차이를 보여줘 설렘을 자아냈다.


또 임시완과 강혜원은 한 고깃집에서 아이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임시완, 강혜원의 투샷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은 "잘 어울린다", "잘생기고 예쁜애가 사귀는 건 찬성이다"라며 흐뭇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몇몇 누리꾼은 이들이 함께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사진을 찍힌 것 같다고 주장했다.


최근 임시완, 강혜원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 캐스팅된 바 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촬영 중 식당에서 밥을 먹다가 아역배우에게 사인을 해준 것 같다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임시완, 강혜원의 투샷을 접한 팬들 중 일부는 "드라마였구나. 나름 다행(?)이다"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임시완과 강혜원이 출연하는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외톨이 병태가 어느 날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열혈사제', '편의점 샛별이', '어느 날' 등 수많은 인기작을 탄생시킨 이명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올 하반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