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소개팅남과 '선섹후사' 뒤 사랑고백했는데...남성의 스레드 속 사진 보고 충격 받은 이유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소개팅 한 남성이 알고 보니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여성 A씨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한 남성과 소개팅을 했다.


데이트를 마치고 마음이 맞아 성관계까지 하게 됐고, 이후 그에게 더욱 마음이 생겼다.


그는 처음 만날 때부터 지금까지 "주말에 부업을 한다", "일요일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 "주말엔 바쁘다"라고 갖은 핑계를 대며 평일에만 A씨를 만났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성관계 이후 그와 사귀고 싶다는 마음이 강렬하게 인 그녀는 "나랑 사귀자"라며 그에게 고백을 했다.


그는 이후 A씨를 만나지는 않고 온라인으로만 대화하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말을 남겼다.


'여자친구가 없다'던 그의 말을 믿고 다음 달인 약속까지 기다렸지만, A씨는 그의 인스타그램에 연결된 스레드 속 사진을 보고 짙은 배신감을 느꼈다.


비공개인 인스타와 달리 전체 공개인 그의 스레드 사진 속에는 여친과, 네번째 손가락에 반지가 떡하니 끼워진 셀카가 있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최소한 여자친구가 없다는 말은 진짜인 줄 알았던 A씨는 그를 기다리던 시간이 허망하게 느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A씨의 사연에, 누리꾼들은 그녀를 위로하는 한편으로 "하루 빨리 마음을 정리해라", "스스로를 위해서 그 사람은 잊자" 등의 단호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연애 중 외도를 하는 이들에겐 '주말에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 '커플 사진을 공개적인 곳에 올리지 않는다' 등의 특징이 있으나, 이를 일반화하기는 어렵다.


외도를 하는 사람들은 연인에게 들켰을 때 진심으로 사과하는 척하지만, 또다시 외도를 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의 마음을 가지고 장난치는 이를 곁에 두고 전전긍긍하기 보다는, 깔끔하게 이별하는 것이 스스로를 위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