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최초의 티타늄 프레임 채용 및 USB-C 충전단자 적용, 전 모델 다이나믹 아일랜드 기능 확대.
아이폰 15가 새로워진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13일 아이폰 15가 국내에서 정식 출시되는 가운데, LG유플러스가 오늘(6일)부터 아이폰 1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아이폰 15 혜택으로 '애플 카테고리팩'이 준비돼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의 요금제 이용 시 아이패드 9세대, 애플워치 SE2, 에어팟 3세대 할부금 전액을 지원한다.
5G 프리미어 슈퍼 요금제 이상 이용 시 아이패드 9세대 또는 애플워치 SE2 할부금 전액을 지원을 받을 수 있고, 5G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 이상 이용 시 에어팟 3세대 할부금액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아이폰 15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 이용자들이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구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웰리 홈요가 2개월(홈요가 플랜1) ▲스토리텔 1개월(오디오북 언리미티드) ▲맥아피 1개월(프라이버시 가드) 중 1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추가로 스노우(VIP 월간 구독) 상품이 4천원으로 유독에 입점하였고 유플러스 멤버스 VIP 혜택으로 4천원 할인 적용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이폰 시리즈 사전예약 전용 사이트에서 이벤트 응모를 한 고객 중 Apple AppStore에서 유료 앱 뿐만 아니라 인앱결제(모바일 게임, 카카오톡 이모티콘, 영화 등 기타 콘텐츠 구매) 등을 'U+휴대폰 결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 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20대 '유쓰'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20대 사전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유쓰지원금'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저녁시간대에 영화 3편을 연속으로 상영하는 'IMAX 무비 나잇' 행사를 개최하고 유쓰 고객 1,200명을 초대한다. 20대 전용 혜택은 유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모든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청구할인, 전용 제휴카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10월 한 달간 아이폰 15 라인업을 유플러스 제휴카드로 24개월 할부 구매하고 통신료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은 월 최대 3만 5천원(24개월간 최대 84만원) 통신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같은 카드로 애플페이를 등록해 사용한 고객은 월 최대 5만원까지, 3개월간 총 15만원을 추가로 캐시백 받는다.
한편 AKMU의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이찬혁이 함께 한 유플러스 아이폰 15 사전예약 광고도 오늘(6일) 공개됐다. 해당 광고는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