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깜짝 '결혼 발표'했던 홍진호, 10살 연하 예비신부의 정체 공개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홍진호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출연진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에는 과거 예능에서 홍진호의 '썸녀'였던 레이디제인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두 사람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출연진들은 "이래도 되는 건가", "투 샷이 오묘하다", "여기서 이렇게 만나도 되냐", "둘이 아주 썸장사 많이 했었다"는 등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홍진호는 지난 5월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결혼 준비 중이다"라고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두고 홍진호는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레이디제인의 결혼 이야기를 꺼내 우발적으로 결혼 발표를 한 것이라고 털어놨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그는 "구라 형님이 제인이 결혼하고 잘 나가는데 저는 뭐 하고 있냐고 했다"면서 "그래서 여자친구랑 말도 안 한 상태였는데 저 혼자 결혼 발표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홍진호는 처음으로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 정체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다.


MC 김숙이 "사전 인터뷰 때 여자친구에 대해 물었더니 '말 안 하고 싶다. 모르겠다'며 불평불만을 늘어놓았다더라"라며 "실제 존재하는 게 맞냐"고 여자친구의 존재 여부에 대해 의아해했다.


그러자 홍진호는 "워낙 저도 조심스러우니까"라며 그동안 언급을 꺼렸던 이유를 밝혔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3년 정도 만났다.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며 "두피 클리닉을 하는 친구였는데 지금은 쉬고 있다"고 말했다.


또 10살 연하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결혼식은 내년 3월 예정이다.


홍진호는 결혼의 가장 큰 위기가 레이디제인이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그는 "결혼식 갔을 때 얘기다. 여자친구가 어리다 보니까 모를 줄 알았다. 근데 옛날에 썸 탄 걸 알고 있더라. 갑자기 삐쳐서 애초에 자기한테 설명하고 갔어야지 왜 말도 안 하고 가냐고 했다"며 "아는 줄도 몰랐고 우리는 썸장사"라고 해명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을 만난다는 것도 여자친구에게 말 안 했다고 이야기해 MC들에게 핀잔을 들었다.


한편 홍진호는 현재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최근 미국대회에서 4위를 차지하며 거액의 우승 상금을 거머쥐었다. 또 지난해 기준 포커 랭킹 국내 1위라는 사실과 함께 WSOP에서 받은 우승 트로피와 팔찌를 공개하기도 했다.


네이버 TV '동상이몽2-너는내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