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힙한 매력으로 트렌디한 '가을 패션' 완성해줄 MLB 퀄팅백

인사이트사진 제공 = MLB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옷차림에도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와 무관하게 계절을 타지 않는 시즌리스 아이템들도 있다. '구름빵 가방', '제니 보부상 가방'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퀄팅백은 이러한 아이템 중 하나로, SS시즌에 이어 FW시즌에도 유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MLB는 힙한 매력과 프리미엄 무드를 더한 퀄팅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이아몬드 무늬로 스티치를 적용한 MLB 퀄팅백은 다양한 컬러와 크기로 구성되어 올가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미디움 호보백은 너무 크거나 작지 않아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도 메기 좋은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컬러는 선명하고 팝한 핑크와 그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시티 자켓과 볼캡을 함께 매치해 가을철 야외활동 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라지 호보백은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블랙과 크림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백으로 들고 다니기 좋다.


MLB 퀄팅백은 무광으로 세련된 표면감을 지닌 얇은 폴리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PU 후가공으로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스포티한 느낌의 양각 러버 패치로 포인트를 살렸으며, MLB 로고가 들어간 자카드 안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내부에 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다.


한편, MLB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3일까지 MLB 공식 온라인몰과 29CM에서 MLB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퀄팅백과 매치하기 좋은 토끼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MLB 퀄팅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