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ABC마트가 가을을 맞아 국내 최초 가상 러닝 앱 '위런라이브'와 함께 러닝 인증 이벤트 '런 포 써코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위런라이브는 한 번에 100명까지 참가 가능한 러닝방을 만들고 함께 달릴 수 있는 러닝 앱이다. ABC마트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다 같이 러닝을 즐기는 동시에 러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 상품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위런라이브와 협업해 '런 포 써코니' 챌린지를 기획했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4일까지 위런라이브 앱을 통해 진행되며 러닝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가을 러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위런라이브 앱에서 '런 포 써코니' 챌린지 참여하기에 등록 후 러닝을 즐기고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중 가까운 매장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다. 이 때 촬영한 인증샷을 써코니와 그랜드 스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에서 써코니 1만 원 할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매장 직원에게 참여 인증 화면을 보여주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2인에게는 써코니 러닝화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 자리 잡은 '오운완' 인증 트렌드에 맞춰 즐겁게 가을 러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위런라이브와 협업해 러닝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가상의 러닝 크루에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닝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