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가을 시즌 새로운 프리미엄 트레킹화 '고프코어 LU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웃도어에서 프리미엄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킹화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경량 아웃도어 트레킹화 라인이다.
'고프코어 LUX' 제품은 트레킹과 글램핑 등 아웃도어 상황에서 쾌적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고어텍스 인비저블 소재를 적용, 방수 및 발수 기능이 가능해 활동성을 높이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메쉬 원사를 니트식으로 촘촘하게 직조한 소재인 엔지니어드 매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여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르게 묶을 수 있는 신발 끈인 ‘퀵레이스’가 적용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디스커버리는 천연가죽 소재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고어텍스 PREMIUM'도 새롭게 선보였다. IP 프리폼 적용으로 장시간 착화 시 쿠셔닝 증대 및 미드솔 지속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디스커버리에서 제작한DRA300을 적용하여 접지력과 경량성, 내구성을 높였다. 비틀림을 잡아주는 힐 사출을 적용해 보행 시 안전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기능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트렌디한 요소를 갖춰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디스커버리 트레킹화 라인’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